4일차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 시내를 보고 유네스코 자연유산 플리트비체로

부활절 달걀은 어디나 있네요

자그레브 성당 앞에서

멋져요!

야시장이 정겹습니다

과일 채소가 풍성합니다

옛거리의 꽃보다 누나팀

정답습니다

크로아티아의 체크 넥타이

기적의 성모상 앞에 사람들이 많다

마르코 성당. 지붕이 크로아티아의 체크 무늬입니다

독사진

둘이서

2조 전부

꽃보다 누니팀.  바쁘다 바뻐!

'사랑의 거리'라네요

시내 뷰가 좋지요

동상과도 함께

자그레브 최고의 전망입니다.  여기에도 사랑을 맹세한 자물통이 많네요

누나팀 안 찍을 수 없죠

둘이서

헝가리를 무찔러라!  장군상

미사가 끝나서 성당 안에 들어갑니다

성모자상과 촛불들

이동 중 점심을 먹는데 물이나 음료를 사먹어야 합니다. 이 나라의 대표 맥주 '카를로바쵸'

드뎌 대망의 플리트비체.  며칠전에 눈이 많이 왔답니다.  뒤에 유네스코 보이죠?

첫 번째 보이는 전망. 모두 감탄합니다!

역시 셀카는 아직 서툽니다.

꽃보다팀 찍어요

폭포 앞에서 만세!

폭포와 여인.  쥑입니다!

둘이도 만세!  물보라가 흩날립니다

물이 넘쳐납니다.  처얼철철~~

꽃보다팀

물 사이로 머위가 꽃을 피웁니다.  신기하게

넘치는 물 옆에서

물이 계단식으로 내려옵니다

물소리가 귀를 먹먹하게 하네요

캬 이리도 맑은 것을

한 살 위 언니라나?

외국 단체팀도 왔네요

잘 봤습니다.  플리트비체를 떠나며 포즈를!

'E.U-BALKA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일차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모스타르  (0) 2018.04.15
5일차 크로아티아 스플릿  (0) 2018.04.15
3일차 슬로베니아 블레드  (0) 2018.04.15
2일차 오스트리아 비엔나  (0) 2018.04.15
1일차 체코 프라하  (0) 2018.04.15

+ Recent posts